?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22-1월.jpg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겨레하나 회원들 모두 행복하고 건강하기를, 한반도의 평화가 더 전진하기를 기원합니다.

 

 

 

 

1

부산겨레하나 2022년 수요시위를 힘차게 시작했습니다

 

01-01.jpg

 

2022년부터 부산겨레하나는 일본군‘위안부’문제 해결, 강제동원사죄배상을 위한 수요시위를 매달 둘째주 수요일에 진행하고자 합니다. 1월 둘째주 수요일인 지난 12일에는 수요시위 선포식을 진행했습니다. 겨레하나 회원들 뿐만 아니라 겨레의길 민족광장, 조선학교를 지키는 시민모임 봄에서도 함께 연대해주셨습니다. 사과하지 않는 일본을 규탄하는 발언에 이어 수요시위를 함께 만들어갈 참가자들의 결심을 밝히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1월을 시작으로 2월, 3월,... 계속 이어나가겠습니다.

2월 수요시위 안내 ☞ 2월 9일(수) 오후 12시 일본영사관 앞

 

IMG_074444.jpg

 

[더보기] [수요시위] 일본은 사죄하라! 1월 수요시위 힘차게 시작했습니다! http://615hana.org/xe/story_1/781266

 

 

 

 

 

2

신년에도 다양한 회원모임이 진행되었습니다

 

 회원모임을 통해 회원끼리 친분도 다지고, 겨레하나가 지향하는 다양한 가치들,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진구에서는 친환경수세미에 이어 소녀상 털모자뜨기 모임을 진행했습니다. 일본영사관 앞 소녀상 건립을 이야기하며 역사와 일본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이었습니다.

 

01-진구.jpg

 

 

해운대 겨레길여행단 모임에서는 송정에서 기장까지 걷기를 진행했습니다. 한 해를 여는 힘찬 모임을 진행하셨다고 합니다.

 

01-해운대.jpg

 

 

방학을 맞은 대학생들은 북에 대해 공부하는 모임을, 청년에서는 한 해를 계획하는 모임을, 동래에서는 부산의 역사를 돌아보는 공부모임을, 평화통일강사단 모임에서는 겨레하나의 새로운 전망에 대해 토론하는 모임을 가졌습니다.

 

01-대학생.jpg
01-청년.jpg

01-회원모임.jpg


다양한 회원모임을 통해 더욱 풍부해지고 활기넘치는 겨레하나가 기대됩니다.

 

 

 

안내

정기총회 제목.jpg

 

2022년 새해가 밝은지 벌써 20일 가까이 지났습니다. 전국 겨레하나가 2022년부터 자주통일운동의 새로운 도약을 만들어나가자고 결심했습니다.

 

부산겨레하나는 맨 앞에서 자주통일운동의 도약을 만들어나가고자 합니다. 2022년 자주통일의 새 시대를 만들 결심을 모으는 정기총회를 2월 11일 개최하고자 합니다.

 

여전한 코로나로 인해 올해는 유튜브생중계로 회원여러분들을 찾아뵙고자 합니다. 2월 11일 힘차게 만나요!

 

 

 

2022총회.jpg

 

 

 

 

 

 

설인사.jpg

 

 

 

 

 

 

소개.jpg

 

>>부산겨레하나 회원가입하세요!<<